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패시브 | 자신의 방어력보다 낮은 공격을 블록할 경우 블록 모션이 발동하지 않는다.~ undefined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125 | 127 | 129 | 131 | 133 | 135 | … | |
충전 CP | 135 | 137.5 | 140 | 142.5 | 145 | 147.5 | … | |
물리 대미지(%) | 315 | 321 | 327 | 333 | 339 | 345 | … | |
명중률 보정치(%) | 7.5 | 7.65 | 7.8 | 7.95 | 8.1 | 8.25 | … | |
언데드 악마 치명타 확률(%) | 100% | |||||||
공격 범위 반지름(m) | 2m | |||||||
비고 | 기존 2연타 공격의 마지막 공격이 범위 공격으로 변함.~ undefined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60 | 61 | 62 | 63 | 64 | 65 | … | |
충전 CP | 80 | 81.5 | 83 | 84.5 | 86 | 87.5 | … | |
물리 대미지(%) | 205 | 209 | 213 | 217 | 221 | 225 | … | |
명중률 보정치(%) | 5 | 5.1 | 5.2 | 5.3 | 5.4 | 5.5 | … | |
대상 방어력 하락 수치 | -27 | -29 | -31 | -33 | -35 | -37 | … | |
언데드 악마 치명타 확률(%) | 83 | 84 | 85 | 86 | 87 | 88 | … | |
대상 방어력 하락 지속 시간 | 1m 40s | |||||||
공격 범위 반지름(m) | 2m | |||||||
상태이상 발동률(%) | 100% | |||||||
비고 | 대상이 언데드인 경우 기존 타격 이후에 범위의 적에게 방어력 하락 상태이상을 부여한다.~ undefined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210 | 213 | 216 | 219 | 222 | 225 | … | |
충전 CP | 0 | 0 | 0 | 0 | 0 | 0 | … | |
1회 HP 회복치 | 105 | 107 | 109 | 111 | 113 | 115 | … | |
지속시간 (초) | 125 | 126 | 127 | 128 | 129 | 130 | … | |
방어력(%) | 18 | 18.4 | 18.8 | 19.2 | 19.6 | 20 | … | |
반복시간 (초) | 5s | |||||||
비고 | 1분간 [완전 회복] [파티치료]로 회복되는 치료량의 30%는 즉시 회복 자신에게 사용할 경우 방어력 상승.~ undefined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패시브 효과 | 실드 피어싱 공격에도 대상에게 실드 플래시 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.~ undefined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10 | 10 | 10 | 10 | 10 | 10 | … | |
충전 CP | 20 | 20.3 | 20.6 | 20.9 | 21.2 | 21.5 | … | |
방패 블럭율 증가 | 29 | 29.5 | 30 | 30.5 | 31 | 31.5 | … | |
빛 속성 공격력 | 1~301 | 1~307 | 1~313 | 1~319 | 1~325 | 1~331 | … | |
적 장님 확률 | 90 | 91 | 92 | 93 | 94 | 95 | … | |
적 장님 시간 | 23 | 23.4 | 23.8 | 24.2 | 24.6 | 25 | … | |
비고 | 원거리 공격도 실드 플래시의 효과에 의해 적에게 대미지를 가함.~ undefined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15 | |||||||
충전 CP | 0 | |||||||
유효 반지름(m) | 4.5 | 4.55 | 4.6 | 4.65 | 4.7 | 4.75 | … | |
캐스팅 타임(초) | 2.75 | 2.72 | 2.7 | 2.67 | 2.65 | 2.62 | … | |
지속 시간 | 적용되지 않음 | |||||||
언데드 도망 제한 레벨 | 적용되지 않음 | |||||||
언데드 마비 제한 레벨 | 적용되지 않음 | |||||||
언데드 즉사 제한 레벨 | 몬스터 레벨이 (캐릭터 레벨 + 기술 레벨 15) 이하인 적 40%로 적용~ undefined |
|||||||
대상 공격속도 증가치(%) | 50% | |||||||
최종 대미지 하락 수치(%) | -10% | |||||||
비고 | 대상을 광신 상태로 만들어 공격 속도를 증가 시키고 최종 대미지를 하락시킨다. 상태이상이 발동하지 않는다.~ undefined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100 | |||||||
충전 CP | 0 | |||||||
방패 블럭율 증가(%) | 28 | 28.5 | 29 | 29.5 | 30 | 30.5 | … | |
방패 블럭율 지속시간(초) | 15 | |||||||
유효 반지름(m) | 2 | 2.1 | 2.2 | 2.3 | 2.4 | 2.5 | … | |
경직 지속시간(초) | 1 | |||||||
쿨타임(초) | 5 | |||||||
비고 | 액티브형 스킬로 변경되고 스킬을 사용할 때에 주변에 위치한 적들이 잠시간 경직이 됨.~ undefined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패시브 효과 | 특정 스킬의 적용 범위가 증가함~ undefined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0 | 0 | 0 | 0 | 0 | 0 | … | |
충전 CP | 0 | 0 | 0 | 0 | 0 | 0 | … | |
유효 범위 반지름(m) | 9 | 9.1 | 9.2 | 9.3 | 9.4 | 9.5 | … | |
모든 원소 저항력 | 85 | 86.5 | 88 | 89.5 | 91 | 92.5 | … | |
스킬레벨 증가 | 3 | 3 | 3 | 3 | 3 | 3 | … | [ 2인 4인 6인 7인 8인 ] 파티일 때마다 스킬 레벨이 추가로 1씩 상승합니다.~ undefined |
이상계 저항력 | 95% | |||||||
저하계 저항력 | 90% | |||||||
저주계 저항력 | 85% | |||||||
비고 | 파티 인원 수(본인 포함)에 따라 스킬 레벨 상승 폭이 증가한다.~ undefined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150 | 150 | 150 | 150 | 150 | 150 | … | |
충전 CP | 100 | 102 | 104 | 106 | 108 | 110 | … | |
원소 대미지 리턴율(Max 95%) | 95 | 95 | 95 | 95 | 95 | 95 | … | |
최대 시전 수 | 8 | 8 | 8 | 8 | 8 | 8 | … | |
사제의 모든 원소 저항 | 125 | 127 | 129 | 131 | 133 | 135 | … | |
사제의 CP추가 획득 (입은 원소 대미지 * X) | 30 | 30.5 | 31 | 31.5 | 32 | 32.5 | … | |
지속시간 (미러 타워) | 306 | 312 | 318 | 324 | 330 | 336 | … | |
지속시간 (저항력 증가) | 420 | 426 | 432 | 438 | 444 | 450 | … | |
유효 거리 | 6.5 | 6.55 | 6.6 | 6.65 | 6.7 | 6.75 | … | |
사정 거리 | 5.5 | |||||||
비고 | 최대 시전 횟수가 8로 증가한다.~ undefined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0 | 0 | 0 | 0 | 0 | 0 | … | |
충전 CP | 0 | 0 | 0 | 0 | 0 | 0 | … | |
유효 범위 반지름(m) | 13.5 | 13.7 | 13.9 | 14.1 | 14.3 | 14.5 | … | |
모든 원소 저항력(%) | 65 | 66 | 67 | 68 | 69 | 70 | … | |
순수 마법 대미지 증가(Max 100%) | 30 | 30 | 31 | 31 | 32 | 32 | … | |
이상계 저항력 | 50% | |||||||
저하계 저항력 | 35% | |||||||
저주계 저항력 | 20% | |||||||
비고 | 적 마법 공격에 피해를 받을 경우 100% 확률로 대미지의 10%를 흡수하고 일부를 체력으로 회복함~ undefined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