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패시브 효과 | " 왼손 스킬 사용 시 피해량 5% 증가 버프 적용 / 오른손 스킬 사용 시 치명타 확률 5% 증가 버프 적용
[두 버프 모두 최대 5중첩 지속 시간 10초)
왼손 오른손 버프가 모두 5버프 상태 도달하면 양손잡이 버프가 발동.
(지속 시간은 왼손 오른손 버프가 5중첩 상태로 유지되는 시간)"~ undefined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110 | 111.5 | 113 | 114.5 | 116 | 117.5 | … | |
충전 CP | 0 | 0 | 0 | 0 | 0 | 0 | … | |
물리 대미지 | 205.00% | 208.50% | 212.00% | 215.50% | 219.00% | 222.50% | … | |
공격 속도 | 20.00% | 20.40% | 20.80% | 21.20% | 21.60% | 22.00% | … | |
명중률 | 5.00% | 5.10% | 5.20% | 5.30% | 5.40% | 5.50% | … | |
치명타 | 95% | 96% | 97% | 98% | 99% | 100% | … | |
결정타(Max 50%) | 50% | 50% | 50% | 50% | 50% | 50% | … | |
스킬 레벨 상승 | 8 | 8.1 | 8.2 | 8.3 | 8.4 | 8.5 | … | |
비고 | ▶ 자신의 왼발 앞차기 내려찍기 날아찍기 스킬 레벨 상승 (5초 지속)~ undefined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60 | 61 | 62 | 63 | 64 | 65 | … | |
충전 CP | 100 | 102 | 104 | 106 | 108 | 110 | … | |
물리 대미지 | 120.00% | 122.00% | 124.00% | 126.00% | 128.00% | 130.00% | … | |
공격 속도 | 45.00% | 45.60% | 46.20% | 46.80% | 47.40% | 48.00% | … | |
명중률 | 10.00% | 10.20% | 10.40% | 10.60% | 10.80% | 11.00% | … | |
부가 효과 | 마비 55% | |||||||
적 마비 시간 (초) | 3 | |||||||
스킬 레벨 상승 | 7 | 7.1 | 7.2 | 7.3 | 7.4 | 7.5 | … | |
비고 | "▶ 자신의 오른 팔꿈치 턱 때리기 급소 가격 아래 차기 쓸어차기
발 걸어 후리기 스킬 레벨 상승 (5초 지속)"~ undefined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35 | 35.5 | 36 | 36.5 | 37 | 37.5 | … | |
충전 CP | 50 | 51 | 52 | 53 | 54 | 55 | … | |
물리 대미지 | 195.00% | 198.50% | 202.00% | 205.50% | 209.00% | 212.50% | … | |
크리티컬 | 75.00% | 76.00% | 77.00% | 78.00% | 79.00% | 80.00% | … | |
공격력 감소 디버프 | 10% | |||||||
지속 시간 | 10초 | |||||||
스킬 레벨 상승 | 7 | 7.1 | 7.2 | 7.3 | 7.4 | 7.5 | … | |
비고 | "▶ 자신의 왼손 지르기 돌려 지르기 연타 오른발 돌려차기 뒤돌려 차기
삼단 돌려차기 스킬 레벨 상승 (5초 지속)"~ undefined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패시브 효과 | 라이트닝 스트라이커가 주위 적 1명 이상에게 타겟으로 잡혔을 때 1마리당 10%씩 라이트닝 스트라이커의 공격력이 상승함~ undefined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150 | 152.5 | 155 | 157.5 | 160 | 162.5 | … | |
충전 CP | 50 | 51 | 52 | 53 | 54 | 55 | … | |
물리 대미지 | 230.00% | 235.00% | 240.00% | 245.00% | 250.00% | 255.00% | … | |
회피율 | 10.00% | 10.20% | 10.40% | 10.60% | 10.80% | 11.00% | … | |
치명타 | 25.00% | |||||||
공격 속도 | 50.00% | |||||||
공격 횟수 | 3회 | |||||||
폭발 반지름 (픽셀) | 100 | 101 | 102 | 103 | 104 | 105 | … | |
스킬 레벨 상승 | 9 | 9.1 | 9.2 | 9.3 | 9.4 | 9.5 | … | |
비고 | ▶ 자신의 오른 팔꿈치 턱 때리기 급소 가격 스킬 레벨 상승 (5초 지속)~ undefined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85 | 86.5 | 88 | 89.5 | 91 | 92.5 | … | |
충전 CP | 140 | 143 | 146 | 148 | 151 | 154 | … | |
물리 대미지 | 100.00% | 103.00% | 106.00% | 109.00% | 112.00% | 115.00% | … | |
명중률 | 7.50% | 7.65% | 7.80% | 7.95% | 8.10% | 8.25% | … | |
공격 횟수 | 2회 | |||||||
폭발 반지름 (픽셀) | 100 | 101 | 102 | 103 | 104 | 105 | … | |
스킬 레벨 상승 | 6 | 6.1 | 6.2 | 6.3 | 6.4 | 6.5 | … | |
비고 | "▶ 자신의 오른발 돌려차기 뒤돌려 차기 삼단 돌려차기 스킬 레벨 상승
(5초 지속)"~ undefined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65 | 66 | 67 | 68 | 69 | 70 | … | |
충전 CP | 100 | 102 | 104 | 106 | 108 | 110 | … | |
물리 대미지 | 150% | 153% | 156% | 159% | 162% | 165% | … | |
회피율 | 5.00% | 5.10% | 5.20% | 5.30% | 5.40% | 5.50% | … | |
치명타 | 15% | |||||||
스킬 레벨 상승 | 8 | 8.1 | 8.2 | 8.3 | 8.4 | 8.5 | … | |
비고 | "▶ 자신의 왼손 지르기 돌려 지르기 연타 스킬 레벨 상승 (5초 지속)
▶ 적을 1.1m 끌어온다."~ undefined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패시브 효과 | 기 마스터의 체력이 최대 체력의 10% 이하이면 장풍 스킬 CP 소모량이 1/4로 감소~ undefined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150 | 152 | 154 | 156 | 158 | 160 | … | |
충전 CP | 0 | 0 | 0 | 0 | 0 | 0 | … | |
물리 대미지 | 850.00% | 860.00% | 870.00% | 880.00% | 890.00% | 900.00% | … | |
명중률 | 20.00% | 20.40% | 20.80% | 21.20% | 21.60% | 22.00% | … | |
녹백 확률 | 10% | |||||||
녹백 거리 (m) | 1.3 | |||||||
사정 거리 (m) | 6 | 6.05 | 6.1 | 6.15 | 6.2 | 6.25 | … | |
폭발 반지름 (픽셀) | 132 | 134 | 136 | 138 | 140 | 142 | … | |
비고 | ▶ 감전 상태의 적은 10초간 공격을 받을 때마다 대미지의 10% 해당하는 감전 대미지를 추가로 입는다. ~ undefined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30 | 30.5 | 31 | 31.5 | 32 | 32.5 | … | |
충전 CP | 35 | 35.7 | 36.4 | 37.1 | 37.8 | 38.5 | … | |
증가 방어력 | 25.00% | 25.50% | 26.00% | 26.50% | 27.00% | 27.50% | … | |
마비 저항 | 115% | 117% | 119% | 121% | 123% | 125% | … | |
저하계 저항 | 115% | 117% | 119% | 121% | 123% | 125% | … | |
"마비 저하계 저항 방어력 증가 효과 지속시간 (초)" | 20 | |||||||
발동 확률 | 140.00% | 141.50% | 143.00% | 144.50% | 146.00% | 147.50% | … | |
응급처치 | 150 | 153 | 156 | 159 | 162 | 165 | … | |
응급처치 발동 확률 | 100% | |||||||
비고 |
레벨 | 1(+0) | 1(+1) | 1(+2) | 1(+3) | 1(+4) | 1(+5) | ... | 특이사항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25 | 25.5 | 26 | 26.5 | 27 | 27.5 | … | |
획득 CP | 0 | 0 | 0 | 0 | 0 | 0 | … | |
충전 CP | 164 | 166 | 168 | 170 | 172 | 174 | … | |
공격력 | 20% | |||||||
방어력 | 10 | |||||||
증가 집중력 | 20% | |||||||
지속 시간 | 30초 | |||||||
캐스팅 속도 (초) | 1.25초 | |||||||
비고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