레벨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20 | 30 | 40 | 50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
충전 CP | 2.4 | 2.8 | 3.2 | 3.6 | 4 | 4.4 | 4.8 | 5.2 | 5.6 | 6 | 10 | 14 | 18 | 22 |
물리 대미지 | 2.50% | 5.00% | 7.50% | 10.00% | 12.50% | 15.00% | 17.50% | 20.00% | 22.50% | 25.00% | 50.00% | 75.00% | 100.00% | 125.00% |
결정타 | 2% | 2% | 2% | 2% | 2% | 2% | 2% | 2% | 2% | 2% | 2% | 2% | 2% | 2% |
레벨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20 | 30 | 40 | 50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7.1 | 7.2 | 7.3 | 7.4 | 7.5 | 7.6 | 7.7 | 7.8 | 7.9 | 8 | 9 | 10 | 11 | 12 |
충전 CP | 5.7 | 6.4 | 7.1 | 7.8 | 8.5 | 9.2 | 9.9 | 10.6 | 11.3 | 12 | 19 | 26 | 33 | 40 |
물리 대미지 | 12.00% | 14.00% | 16.00% | 18.00% | 20.00% | 22.00% | 24.00% | 26.00% | 28.00% | 30.00% | 50.00% | 70.00% | 90.00% | 110.00% |
결정타 | 5% | 5% | 5% | 5% | 5% | 5% | 5% | 5% | 5% | 5% | 5% | 5% | 5% | 5% |
레벨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20 | 30 | 40 | 50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15.5 | 16 | 16.5 | 17 | 17.5 | 18 | 18.5 | 19 | 19.5 | 20 | 25 | 30 | 35 | 40 |
충전 CP | 2 | 4 | 6 | 8 | 10 | 12 | 14 | 16 | 18 | 20 | 40 | 60 | 80 | 100 |
물리 대미지 | 24% | 28% | 32% | 36% | 40% | 44% | 48% | 52% | 56% | 60% | 100% | 140% | 180% | 220% |
레벨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20 | 30 | 40 | 50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47 | 49 | 51 | 53 | 55 | 57 | 59 | 61 | 63 | 65 | 85 | 105 | 125 | 145 |
충전 CP | 4.5 | 9 | 13.5 | 18 | 22.5 | 27 | 31.5 | 36 | 40.5 | 45 | 90 | 135 | 180 | 225 |
물리 대미지 | 34% | 38% | 42% | 46% | 50% | 54% | 58% | 62% | 66% | 70% | 110% | 150% | 190% | 230% |
크리티컬 | 10% | 10% | 10% | 10% | 10% | 10% | 10% | 10% | 10% | 10% | 10% | 10% | 10% | 10% |
결정타 | 5% | 5% | 5% | 5% | 5% | 5% | 5% | 5% | 5% | 5% | 5% | 5% | 5% | 5% |
레벨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20 | 30 | 40 | 50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85 | 90 | 95 | 100 | 105 | 110 | 115 | 120 | 125 | 130 | 180 | 230 | 280 | 330 |
충전 CP | 6 | 12 | 18 | 24 | 30 | 36 | 42 | 48 | 54 | 60 | 120 | 180 | 240 | 300 |
물리 대미지 | 56% | 62% | 68% | 74% | 80% | 86% | 92% | 98% | 104% | 110% | 170% | 230% | 290% | 350% |
사정거리 | 무기 사정거리 * 5~ undefined |
|||||||||||||
폭발 범위 (M) | 무기 사정거리 * 1.5~ undefined |
레벨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20 | 30 | 40 | 50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25 | 35 | 45 | 55 |
충전 CP | 0.2 | 0.4 | 0.6 | 0.8 | 1 | 1.2 | 1.4 | 1.6 | 1.8 | 2 | 4 | 6 | 8 | 10 |
사정거리 (M) | 2.05 | 2.1 | 2.15 | 2.2 | 2.25 | 2.3 | 2.35 | 2.4 | 2.45 | 2.5 | 3 | 3.5 | 4 | 4.5 |
속도 저하 확률 | 15.90% | 16.80% | 17.70% | 18.60% | 19.50% | 20.40% | 21.30% | 22.20% | 23.10% | 24.00% | 33.00% | 42.00% | 51.00% | 60.00% |
마비 확률 | 10.80% | 11.60% | 12.40% | 13.20% | 14.00% | 14.80% | 15.60% | 16.40% | 17.20% | 18.00% | 26.00% | 34.00% | 42.00% | 50.00% |
속도 저하 수치 | 33% | 33% | 33% | 33% | 33% | 33% | 33% | 33% | 33% | 33% | 33% | 33% | 33% | 33% |
"속도 저하 지속 시간 (초)" | 2.5 | 2.5 | 2.5 | 2.5 | 2.5 | 2.5 | 2.5 | 2.5 | 2.5 | 2.5 | 2.5 | 2.5 | 2.5 | 2.5 |
"마비 지속 시간 (초)"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
레벨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20 | 30 | 40 | 50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30 | 40 | 50 | 60 |
충전 CP | 0.3 | 0.6 | 0.9 | 1.2 | 1.5 | 1.8 | 2.1 | 2.4 | 2.7 | 3 | 6 | 9 | 12 | 15 |
집중력 | 5.20% | 5.40% | 5.60% | 5.80% | 6.00% | 6.20% | 6.40% | 6.60% | 6.80% | 7.00% | 9.00% | 11.00% | 13.00% | 15.00% |
사정거리 (M) | 2.6 | 2.7 | 2.8 | 2.9 | 3 | 3.1 | 3.2 | 3.3 | 3.4 | 3.5 | 4.5 | 5.5 | 6.5 | 7.5 |
대지 저항 | 25.00% | 25.00% | 25.00% | 25.00% | 25.00% | 25.00% | 25.00% | 25.00% | 25.00% | 25.00% | 25.00% | 25.00% | 25.00% | 25.00% |
레벨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20 | 30 | 40 | 50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31.5 | 33 | 34.5 | 36 | 37.5 | 39 | 40.5 | 42 | 43.5 | 45 | 60 | 75 | 90 | 105 |
충전 CP | 0.3 | 0.6 | 0.9 | 1.2 | 1.5 | 1.8 | 2.1 | 2.4 | 2.7 | 3 | 6 | 9 | 12 | 15 |
물리 대미지 | 11% | 12% | 13% | 14% | 15% | 16% | 17% | 18% | 19% | 20% | 30% | 40% | 50% | 60% |
명중률 | 2.10% | 2.20% | 2.30% | 2.40% | 2.50% | 2.60% | 2.70% | 2.80% | 2.90% | 3.00% | 4.00% | 5.00% | 6.00% | 7.00% |
공격 속도 | 5% | 5% | 6% | 6% | 6% | 6% | 6% | 7% | 7% | 7% | 9% | 11% | 13% | 15% |
사정거리 (M) | 3.5 | 3.5 | 3.5 | 3.5 | 3.5 | 3.5 | 3.5 | 3.5 | 3.5 | 3.5 | 3.5 | 3.5 | 3.5 | 3.5 |
레벨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20 | 30 | 40 | 50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63 | 66 | 69 | 72 | 75 | 78 | 81 | 84 | 87 | 90 | 120 | 150 | 180 | 210 |
충전 CP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
춤 확률 | 50.80% | 51.60% | 52.40% | 53.20% | 54.00% | 54.80% | 55.60% | 56.40% | 57.20% | 58.00% | 66.00% | 74.00% | 82.00% | 90.00% |
"춤 추기 지속 시간 (초)" | 2.1 | 2.2 | 2.3 | 2.4 | 2.5 | 2.6 | 2.7 | 2.8 | 2.9 | 3 | 4 | 5 | 6 | 7 |
사정거리 (M) | 4 | 4 | 4 | 4 | 4 | 4 | 4 | 4 | 4 | 4 | 4 | 4 | 4 | 4 |
레벨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20 | 30 | 40 | 50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121 | 122 | 123 | 124 | 125 | 126 | 127 | 128 | 129 | 130 | 140 | 150 | 160 | 170 |
충전 CP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
방어력 | 11% | 12% | 13% | 14% | 15% | 16% | 17% | 18% | 19% | 20% | 30% | 40% | 50% | 60% |
회피율 | 2.10% | 2.20% | 2.30% | 2.40% | 2.50% | 2.60% | 2.70% | 2.80% | 2.90% | 3.00% | 4.00% | 5.00% | 6.00% | 7.00% |
집중력 | 6.00% | 7.00% | 8.00% | 9.00% | 10.00% | 11.00% | 12.00% | 13.00% | 14.00% | 15.00% | 25.00% | 35.00% | 45.00% | 55.00% |
이동 속도 | 5.40% | 5.80% | 6.20% | 6.60% | 7.00% | 7.40% | 7.80% | 8.20% | 8.60% | 9.00% | 13.00% | 17.00% | 21.00% | 25.00% |
사정거리 (M) | 4.05 | 4.1 | 4.15 | 4.2 | 4.25 | 4.3 | 4.35 | 4.4 | 4.45 | 4.5 | 5 | 5.5 | 6 | 6.5 |
레벨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20 | 30 | 40 | 50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2 | 2 | 2 | 2 | 2 | 2 | 2 | 2 | 2 | 2 | 2 | 2 | 2 | 2 |
충전 CP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
탐지 레벨 | 2 | 4 | 6 | 8 | 10 | 12 | 14 | 16 | 18 | 20 | 40 | 60 | 80 | 100 |
사정거리 (M) | 3.1 | 3.2 | 3.3 | 3.4 | 3.5 | 3.6 | 3.7 | 3.8 | 3.9 | 4 | 5 | 6 | 7 | 8 |
레벨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20 | 30 | 40 | 50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레벨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20 | 30 | 40 | 50 |
소모 CP | 12 | 14 | 16 | 18 | 20 | 22 | 24 | 26 | 28 | 30 | 50 | 70 | 90 | 110 |
충전 CP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
집중력 | 26.50% | 28.00% | 29.50% | 31.00% | 32.50% | 34.00% | 35.50% | 37.00% | 38.50% | 40.00% | 55.00% | 70.00% | 85.00% | 100.00% |
지속 시간 (초) | 58 | 66 | 74 | 82 | 90 | 98 | 106 | 114 | 122 | 130 | 210 | 290 | 370 | 450 |
레벨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20 | 30 | 40 | 50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17.5 | 20 | 22.5 | 25 | 27.5 | 30 | 32.5 | 35 | 37.5 | 40 | 65 | 90 | 115 | 140 |
충전 CP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
행운 증가 | 18 | 21 | 24 | 27 | 30 | 33 | 36 | 39 | 42 | 45 | 75 | 105 | 135 | 165 |
"행운 증가 지속시간 (초)" | 32 | 34 | 36 | 38 | 40 | 42 | 44 | 46 | 48 | 50 | 70 | 90 | 110 | 130 |
레벨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20 | 30 | 40 | 50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65 | 70 | 75 | 80 | 85 | 90 | 95 | 100 | 105 | 110 | 160 | 210 | 260 | 310 |
충전 CP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
레벨 상승치 | 1 | 1 | 2 | 2 | 3 | 3 | 4 | 4 | 5 | 5 | 10 | 15 | 20 | 25 |
지속 시간 (초) | 31 | 32 | 33 | 34 | 35 | 36 | 37 | 38 | 39 | 40 | 50 | 60 | 70 | 80 |
사정거리 (M) | 레벨이 상승되면 힘지식건강카리스마민첩이 레벨에 맞게 1씩 상승함. HPCP도 1씩 상승~ undefined |
레벨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20 | 30 | 40 | 50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86 | 92 | 98 | 104 | 110 | 116 | 122 | 128 | 134 | 140 | 200 | 260 | 320 | 380 |
충전 CP | 3 | 6 | 9 | 12 | 15 | 18 | 21 | 24 | 27 | 30 | 60 | 90 | 120 | 150 |
빛 속성 공격력 | 1~11 | 1~21 | 1~31 | 1~41 | 1~51 | 1~61 | 1~71 | 1~81 | 1~91 | 1~101 | 1~201 | 1~301 | 1~401 | 1~501 |
사정거리 | 무기 사정거리 * 5~ undefined | |||||||||||||
폭발 범위 (M) | 3.52 | 3.54 | 3.56 | 3.58 | 3.6 | 3.62 | 3.64 | 3.66 | 3.68 | 3.7 | 3.9 | 4.1 | 4.3 | 4.5 |
"저하계 상태이상 확률" | 25.50% | 26.00% | 26.50% | 27.00% | 27.50% | 28.00% | 28.50% | 29.00% | 29.50% | 30.00% | 35.00% | 40.00% | 45.00% | 50.00% |
"저하계 상태이상 지속 시간 (초)"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35 | 45 | 55 | 65 |
공격력 방어력 저하 | -11% | -12% | -13% | -14% | -15% | -16% | -17% | -18% | -19% | -20% | -30% | -40% | -50% | -60% |
명중 회피율 저하 | -5.40% | -5.80% | -6.20% | -6.60% | -7.00% | -7.40% | -7.80% | -8.20% | -8.60% | -9.00% | -13.00% | -17.00% | -21.00% | -25.00% |
공격 이동속도 저하 | -10.50% | -11.00% | -11.50% | -12.00% | -12.50% | -13.00% | -13.50% | -14.00% | -14.50% | -15.00% | -20.00% | -25.00% | -30.00% | -35.00% |
모든 저항 저하 | -1% | -2% | -3% | -4% | -5% | -6% | -7% | -8% | -9% | -10% | -20% | -30% | -40% | -50% |
집중력 저하 | -25% | -25% | -25% | -25% | -25% | -25% | -25% | -25% | -25% | -25% | -25% | -25% | -25% | -25% |
레벨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20 | 30 | 40 | 50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15 | 15 | 15 | 15 | 15 | 15 | 15 | 15 | 15 | 15 | 15 | 15 | 15 | 15 |
충전 CP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
"아이템 가격 (Min 80%)" | 140% | 139% | 138% | 137% | 136% | 135% | 134% | 133% | 132% | 131% | 121% | 111% | 101% | 91% |
비고 | "레벨이 오를수록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하며 ""불새의 깃털"" 까지 판매함."~ undefined |
레벨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20 | 30 | 40 | 50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15 | 15 | 15 | 15 | 15 | 15 | 15 | 15 | 15 | 15 | 15 | 15 | 15 | 15 |
충전 CP | 1.5 | 3 | 4.5 | 6 | 7.5 | 9 | 10.5 | 12 | 13.5 | 15 | 30 | 45 | 60 | 75 |
버서크 확률 | 10.50% | 11.00% | 11.50% | 12.00% | 12.50% | 13.00% | 13.50% | 14.00% | 14.50% | 15.00% | 20.00% | 25.00% | 30.00% | 35.00% |
"버서크 지속 시간 (초)" | 20 | 20 | 20 | 20 | 20 | 20 | 20 | 20 | 20 | 20 | 20 | 20 | 20 | 20 |
적 이동 불가 | 3초 | 3초 | 3초 | 3초 | 3초 | 3초 | 3초 | 3초 | 3초 | 3초 | 3초 | 3초 | 3초 | 3초 |
레벨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20 | 30 | 40 | 50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33 | 36 | 39 | 42 | 45 | 48 | 51 | 54 | 57 | 60 | 90 | 120 | 150 | 180 |
충전 CP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
복제 성공 확률 | 90% | 90% | 90% | 90% | 90% | 90% | 90% | 90% | 90% | 90% | 90% | 90% | 90% | 90% |
"한계 레벨 [캐릭터 레벨과 비교]" | -9 | -8 | -7 | -6 | -5 | -4 | -3 | -2 | -1 | 0 | 10 | 20 | 30 | 40 |
복제품 최대 체력 | 51% | 52% | 53% | 54% | 55% | 56% | 57% | 58% | 59% | 60% | 70% | 80% | 90% | 100% |
적 이동 불가 | 복제품은 사라지기 전 까지 우선 타겟 상태가 된다. 우선 타겟 상태가 되면 주변의 그 누구보다도 몬스터의 타겟이 될 확률이 높음.~ undefined |
레벨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20 | 30 | 40 | 50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52.5 | 55 | 57.5 | 60 | 62.5 | 65 | 67.5 | 70 | 72.5 | 75 | 100 | 125 | 150 | 175 |
충전 CP | 3 | 6 | 9 | 12 | 15 | 18 | 21 | 24 | 27 | 30 | 60 | 90 | 120 | 150 |
대미지 돌려주기 | 35% | 45% | 55% | 65% | 75% | 85% | 95% | 105% | 115% | 125% | 225% | 325% | 425% | 525% |
지속 시간 | 50 | 55 | 60 | 65 | 70 | 75 | 80 | 85 | 90 | 95 | 145 | 195 | 245 | 295 |
폭발 범위 (M) | 3 | 3 | 3 | 3 | 3 | 3 | 3 | 3 | 3 | 3 | 3 | 3 | 3 | 3 |
동시 설치 개수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
레벨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20 | 30 | 40 | 50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100 | 105 | 110 | 115 | 120 | 125 | 130 | 135 | 140 | 145 | 195 | 245 | 295 | 345 |
충전 CP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
"갇힘 확률 (Max 100%)" | 50.80% | 51.60% | 52.40% | 53.20% | 54.00% | 54.80% | 55.60% | 56.40% | 57.20% | 58.00% | 66.00% | 74.00% | 82.00% | 90.00% |
"즉사 확률 (Max 20%)" | 15.10% | 15.20% | 15.30% | 15.40% | 15.50% | 15.60% | 15.70% | 15.80% | 15.90% | 16.00% | 17.00% | 18.00% | 19.00% | 20.00% |
"한계 레벨 [캐릭터 레벨과 비교]" | -24 | -23 | -22 | -21 | -20 | -19 | -18 | -17 | -16 | -15 | -5 | 5 | 15 | 25 |
"갇힘 지속 시간 (초)" | 30 | 30 | 30 | 30 | 30 | 30 | 30 | 30 | 30 | 30 | 30 | 30 | 30 | 30 |
동시 시전 개수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
비고 | 상자에 갇힌 적은 변신 소녀만 공격 가능하며 최초 공격시 한번 즉사 확률이 체크된다. 이때 몬스터가 즉사하지 않고 살아남았다면 에너지를 100% 회복해서 탈출 한다.~ undefined |
레벨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20 | 30 | 40 | 50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25 | 35 | 45 | 55 |
충전 CP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
불 속성 공격력 | 25 ~ 45 | 30 ~ 50 | 35 ~ 55 | 40 ~ 60 | 45 ~ 65 | 50 ~ 70 | 55 ~ 75 | 60 ~ 80 | 65 ~ 85 | 70 ~ 90 | 120 ~ 140 | 170 ~ 190 | 220 ~ 240 | 270 ~ 290 |
사정 거리 (M) | 사정 거리*500%~ undefined |
레벨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20 | 30 | 40 | 50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18 | 21 | 24 | 27 | 30 | 33 | 36 | 39 | 42 | 45 | 75 | 105 | 135 | 165 |
충전 CP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
회복 수치 | 3 | 6 | 9 | 12 | 15 | 18 | 21 | 24 | 27 | 30 | 60 | 90 | 120 | 150 |
응급처치 수치 | 30 | 35 | 40 | 45 | 50 | 55 | 60 | 65 | 70 | 75 | 125 | 175 | 225 | 275 |
사정 거리 (M) | 4.15 | 4.3 | 4.45 | 4.6 | 4.75 | 4.9 | 5.05 | 5.2 | 5.35 | 5.5 | 7 | 8.5 | 10 | 11.5 |
레벨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20 | 30 | 40 | 50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35 | 40 | 45 | 50 | 55 | 60 | 65 | 70 | 75 | 80 | 130 | 180 | 230 | 280 |
충전 CP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
빛 속성 대미지 | 15 ~ 20 | 15 ~ 25 | 15 ~ 30 | 15 ~ 35 | 15 ~ 40 | 15 ~ 45 | 15 ~ 50 | 15 ~ 55 | 15 ~ 60 | 15 ~ 65 | 15 ~ 115 | 15 ~ 165 | 15 ~ 215 | 15 ~ 265 |
"공격 횟수 (Max 15)" | 3 | 3 | 3 | 4 | 4 | 4 | 5 | 5 | 5 | 6 | 9 | 12 | 15 | 15 |
사정 거리 (M) | 3 | 3 | 3 | 3 | 3 | 3 | 3 | 3 | 3 | 3 | 3 | 3 | 3 | 3 |
비고 | 하나의 타겟에 대해서는 최대 공격 횟수는 4회~ undefined |
레벨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20 | 30 | 40 | 50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67 | 74 | 81 | 88 | 95 | 102 | 109 | 116 | 123 | 130 | 200 | 270 | 340 | 410 |
충전 CP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
빛 속성 대미지 | 45 ~ 53 | 45 ~ 61 | 45 ~ 69 | 45 ~ 77 | 45 ~ 85 | 45 ~ 93 | 45 ~ 101 | 45 ~ 109 | 45 ~ 117 | 45 ~ 125 | 45 ~ 205 | 45 ~ 285 | 45 ~ 365 | 45 ~ 445 |
유혹 확률 | 12.50% | 13.00% | 13.50% | 14.00% | 14.50% | 15.00% | 15.50% | 16.00% | 16.50% | 17.00% | 22.00% | 27.00% | 32.00% | 37.00% |
혼란 확률 | 26.00% | 27.00% | 28.00% | 29.00% | 30.00% | 31.00% | 32.00% | 33.00% | 34.00% | 35.00% | 45.00% | 55.00% | 65.00% | 75.00% |
공격 횟수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2 | 3 | 3 | 4 |
지속 시간 (초) | 25 | 25 | 25 | 25 | 25 | 25 | 25 | 25 | 25 | 25 | 25 | 25 | 25 | 25 |
사정 거리 (M) | 4 | 4 | 4 | 4 | 4 | 4 | 4 | 4 | 4 | 4 | 4 | 4 | 4 | 4 |
레벨 | 1 | 2 | 3 | 4 | 5 | 6 | 7 | 8 | 9 | 10 | 20 | 30 | 40 | 50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소모 CP | 129 | 138 | 147 | 156 | 165 | 174 | 183 | 192 | 201 | 210 | 300 | 390 | 480 | 570 |
충전 CP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 0 |
혼란 확률 | 52% | 54% | 56% | 58% | 60% | 62% | 64% | 66% | 68% | 70% | 90% | 110% | 130% | 150% |
적 CP 감소 | 15 | 20 | 25 | 30 | 35 | 40 | 45 | 50 | 55 | 60 | 110 | 160 | 210 | 260 |
아군 CP 획득 | 65 | 70 | 75 | 80 | 85 | 90 | 95 | 100 | 105 | 110 | 160 | 210 | 260 | 310 |
사정 거리 (M) | 2.03 | 2.06 | 2.09 | 2.12 | 2.15 | 2.18 | 2.21 | 2.24 | 2.27 | 2.3 | 2.6 | 2.9 | 3.2 | 3.5 |
"혼란 지속 시간 (초)" | 20 | 20 | 20 | 20 | 20 | 20 | 20 | 20 | 20 | 20 | 20 | 20 | 20 | 20 |
비고 | 기술을 사용한 변신소녀는 CP 회복 대상에서 제외~ undefined |